🗓 2020년 11월 2일 ~ 8일 🗓 OSS 국제학교의 한주간 일정입니다.
📌 🕰 다가오는 주는 ~ 본격적인 11월입니다. 새로운 한달을 맞이하면서 꼭 해야할 일이 있답니다. 바로 보낸 시간에 대한 반성과 평가이지요. 그래야지 또 성장이 있을테니까 말입니다. 📝📊🔍 수요일에는 보낸 10월을 결산하는 시상식이 있습니다. 이달의 최고의 학생은 누구 일까요? 🏆👍 저희 OSS는 재학생 모두가 최고가 되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학습과 생활면에서 자신의 한계를 넘으려 애쓰며 노력하고 성취하였다면 그것이 최고인 것입니다. 영어, 한국학, 리딩, 플래너, 일기, 홈생활, 책임감, 자립심, 태도를 고려한 OSS 시상식입니다. 한달 한달을 보내며 이미 최고인 학생은 또 다른 최고를 향해 달려온 친구를 위해 한발 물러나는 아름다운 배려도 숨어 있습니다. 우리 재학생 모두가~ 점수로 받는 단순한 결과를 넘는 진정한 최고가 되도록 지도하겠습니다. 기대해 주세요. 금요일에는 😇착해도 이럴게 착할수가? 😃성실해도 이렇게 성실할수가? 😍예뻐도 이렇게 예쁠수 있을까? 싶은 우리 규리의 생일 파티입니다. 행복한 파티 🎂🎉 되겠습니다. 주말엔 실외는 차갑게 부는 바람과 지는 낙엽으로 스산할때 안전하고 따뜻한 실내에서 책을 읽는 편안함을 만끽하며 📖Child-Minding Program으로 책속에 풍덩 빠지렵니다.📒📕📗📘📙📚 이렇게 알차게 여는 11월도 마무리해야 할때가 오겠죠? 후회하지 않도록 아쉽지 않도록 이번 한주 멋지고 건강하게 잘 보내겠습니다. 📚OSS 가족 여러분^^ 건강 지키세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누군가에게 힘이 된다면 🌈 세계 최초의 흑인 오페라 가수이자 미국의 위대한 여자 성악가 중 한 사람으로 기록되고 있는 마리안 앤더슨. 그녀는 1925년 28세의 나이에 '뉴욕 필하모닉' 주최 신인 콩쿠르에서 많은 경쟁자를 뒤로하고 1등으로 합격하였습니다. 1935년에는 흑인 최초로 잘츠부르크 음악제에 섰고 이 공연을 본 거장 지휘자 아르투로 토스카니니는 한 세기에 한 번 나올만한 소리를 가졌다며 아낌없는 찬사를 보내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1939년 워싱턴 링컨 기념관 광장에서 진행한 무료 야외 연주회에서는 7만 5천여 명의 청중이 몰릴 정도로 유명해졌습니다. 그런 그녀가 조그만 도시에서 공연을 갖게 되었을 때의 일화입니다. 가난한 한 흑인 소녀가 새벽부터 호텔에서 잡일을 하다가 너무 피곤한 나머지 그만 깜빡 잠이 들었습니다. 얼마 후 소녀가 눈을 떴을 때 그녀 앞에 한 중년이 흑인 여성이 서 있었습니다. 그 여성은 소녀에게 부드럽게 말했습니다. "너는 많이 외로워 보이는구나!" 그러자 소녀가 대답했습니다. "네, 오늘 그토록 보고 싶었던 마리안 앤더슨의 공연이 근처에 있었어요. 그런데 저는 일을 해야 했기에... 갈 수 없었어요..." 그러자 여성은 소녀의 손을 잡으며 나지막이 노래를 불렀습니다. 노래를 들은 소녀는 울먹이며 말했습니다. "당신이, 마리안 앤더슨이군요." 그녀의 노랫소리에 사람들이 모였습니다. 다함께 노래를 부르면서 박수와 춤으로 화답하는 아름다운 장면이 연출됐습니다. 당신이 부르는 노래 한 소절이, 당신이 건네는 따뜻한 말 한마디가, 당신이 행동하는 작은 선행이, 누군가에게는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위로와 힘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의 노래가, 따뜻한 말 한마디가, 작은 선행이 한 사람을 바꿀 수 있습니다. 아니 어쩌면 세상을 바꿀 수도 있습니다. # 오늘의 명언 행복이란 자신에 국한되지 않은 다른 무언가를 사랑하는 데에서 싹트는 것이다. – 윌리엄 조지 조던 – 📮이미 누군가에게 큰 힘이 되는 여러분!! 나누는 행복을 만껏 누리시기 바랍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1월 02일 (월) – 11월 06일 (금) - OSS Program (2:45pm – 7:30pm) 11월 04일 (수) - OSS 10월 이달의 학생 시상식 🏆🎖🏅 11월 06일 (금) - 김규리 학생의 생일파티 (11월 8일생)
11월 07일 (토) - Optional OSS Child-Minding Program (1:00pm – 4:00pm)💻📖📚 11월 08일 (일) - No OSS Club Activ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