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JUNIOR

언어의 조기학습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어린 아이들은 새로운 언어에 대한 공포심 이나 저항감 없이 외국어를 습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이제 갓 시작하는 어린이에게 영어 학습에 대한 동기를 유발하는 다양한 활동 수업과 선진 교육법은 세계화 시대에서 자라날 자녀들에게 영어에 대한 확고한 자신감을 심어줄 것입니다. 

캐나다 메이플릿지 교육청, 델타 교육청과 함께 하는 캐나다 단기 유학 프로그램

​부모의 동반 없이도 안전하고 유익한 유학생활이 되도록 캐나다 교육청과 함께 이끌어 가는 획기적인 프로그램입니다. 

가족처럼 따뜻한 캐네디언 홈스테이

​교육청에서 엄선한 캐네디언 홈스테이를 통해 캐나다의 문화를 이해하고 습득함으로써 타 문화에 대한 적응력을 배양시켜 국제적인 감각을 일깨워 줍니다. 

영어 및 한국 학과목 학습의 애프터스쿨 운영

수업 시작 전 영양사가 정성껏 조리한 한국간식이 제공 되며, 영어 및 한국 학과목 수업 및 과제물 점검 등이 체계적으로 이루어 집니다.

다양한 야외 활동

캐나다의 복합 문화를 경험하고 이해할 수 있는 다양한 야외 활동 및 문화체험, 스포츠 등의 다양한 체험학습과 가치 있는 여가생활을 통해 감성이 풍부한 문화인으로 성장하도록 배려 합니다.

홈리딩 프로그램 실시

홈스테이와 함께 하는 프로그램으로 독서하는 습관을 길러 학습에 대한 동기와 흥미를 유발시켜 스스로 공부하는 학습자세를 갖추게 합니다.

실용적인 온라인 시스템 구축

홈페이지와 네이버 밴드를 통해 현지에서 생활하는 학생들의 모습을 생생히 보실 수 있으며 체계적으로 운영 되어 지는 학사관리 및 생활관리를 보실 수 있습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