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ENIOR

캐나다 벤쿠버의 Maple Ridge 교육청 (School District #42)과 Delta 교육청 (School District #37)에서는 캐나다와 미국의 대학으로 진학하고자 하는 중, 고등학교 국제 학생을 위하여 최고의 학사관리 (내신성적 관리, ESL지원, 사회봉사 및 특기개발, SAT와 TOEFL준비, 방과후 수업)와 철저한 생활관리 (문화체험,인성교육, 홈스테이 관리)등 유학생활의 모든 부분을 교육청의 주관 하에 대학 입시를 준비하는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가장 효율적인 진학지도 프로그램입니다.

​메이플릿지, 델타 교육청에서 직접 주관

성공적인 유학생활과 대학진학 지원을 교육청에서 직접 주관합니다.

미국과 캐나다 대학진학을 대비한 맞춤식 프로그램

최고의 학사관리와 정확한 진학 담당으로 목표하는 대학 진학을 대비한 맞춤 식 프로그램입니다.

생활 상담 선생의 철저한 학생관리

경험이 풍부한 생활담임이 유학생활에서 생기는 고충을 상담하여, 유익하고 알찬 유학 생활이 되도록 지원합니다.

1인 1가정 중산층 캐네디언 홈스테이

교육청에서 직접 검증하고 엄선한, 내 집같이 편안한 홈스테이에서 캐나다 문화를 이해하고 국제적인 감각을 일깨워줍니다. 

내신관리를 위한 효과적인 방과후 학교 운영

​교육청에서 직접 운영하는 방과후 수업 (학과목 예, 복습, 과제학습, ESL, SAT와 TOEFL, ESSAY  지도) 을 통해 대학 진학을 위한 확실한 성적관리를 지원합니다.

사회봉사활동 및 특기 개발 지원

방학기간을 이용한 사회봉사 활동과 개인특기 개발 (예, 체능분야) 의 기회를 통해 대학입시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실용적인 온라인 시스템 운영

홈페이지와 네이버 밴드를 통해 현지에서 생활하는 학생들의 모습을 생생히 보실 수 있으며 체계적으로 운영되는 학사관리 및 생활관리를 보실 수 있습니다.

100% 대학진학 보장

교육청의 프로그램을 충실히 이행하여 고등학교 과정을 수료하면 성취도에 따라 대학 또는 컬리지에 100% 진학을 보장합니다.

bottom of page